미국서 원인 불명 의문의 호흡기 질환에 대해서

반응형

CNN 기사내용

워싱턴, 오리건, 캘리포니아부터 뉴햄프셔, 플로리다, 펜실베이니아에 이르기까지 적어도 12개 주에서 수의사들을 계속 당황하게 하는 개들 사이의 감염성 호흡기 질환이 보고되었습니다.

 

데이비드 B. 뉴햄프셔 수의학 진단 연구소의 병리학자이자 뉴햄프셔 대학의 임상 부교수인 니들과 연구팀은 알려진 개 호흡기 질환으로 확인하지 못했습니다.

 

연구진은 "이 초기 메타게놈 연구에서는 우려되는 RNA나 DNA 바이러스가 나타나지 않았으며, 전형적인 곰팡이나 세균성 호흡기 병원체도 확인되지 않았다"라고 썼습니다.

 

미국 수의학 협회는 8월 중순 이후 오리건주의 수의사들이 200건 이상의 사례를 보고했다고 밝혔습니다. 오리건 농무부는 이 괴질을 "전형적인 개 감염성 호흡기 질환"이라고 설명했으며 증상으로는 기침, 재채기, 눈 또는 코 배출 및 무기력증이 있습니다.

 

인디애나 주 동물 건강 위원회의 수의사인 멜리사 저스티스는 CNN에 그녀의 기관에 보고된 사례의 대부분이 상기도 감염증의 기침과 유사한 것으로 보이지만, 그것은 정상적인 약물에 반응하지 않고 기침이 정상적인 7일에서 10일 정도 더 오래 지속된다고 말했습니다.

 

저스티스는 "영향을 받은 개들은 무기력, 열, 식욕 감소, 생산적인 기침, 콧물, 호흡 곤란 또는 폐렴의 징후를 보이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연방 정부도 관여하고 있습니다.

 

미 농무부 동식물건강검사국 대변인은 CNN과의 인터뷰에서 현지 기관 및 진단 실험실과 협력해 질병을 확인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어디서 사례가 보고되었습니까?

펜실베이니아

아마도 이 미스터리한 병을 앓고 있을 가능성이 있는 개들이 있는 가장 최근의 주일지도 모릅니다. 펜실베이니아대 수의학대학의 존 동스 교수는 CNN과의 인터뷰에서 "주말에 첫 환자가 발생했을 뿐"이라고 말했습니다.

 

콜로라도

수의사들이 탑승 시설, 강아지 주간 보호소, 애견 공원 등 많은 양의 지역에서 많은 사례를 보고 있습니다.

 

콜로라도 주립대 수의학과 생물의학대학이 발표한 기사에 따르면 "현재까지 완료된 임상 소견과 검사 결과, 특이 증후군을 가진 대부분의 개들은 주로 호흡기를 표적으로 하는 바이러스를 가지고 있으며, 이는 감염된 개들에게 2차 세균 감염과 폐렴으로 이어진다"라고 말했습니다. "

 

우리 병원에서만 약 35건의 환자가 발생했는데, 그중 4건은 폐렴의 심각성 때문에 사망하거나 안락사당했습니다.

 

콜로라도 스프링스에 있는 노스 스프링스 수의학 의뢰 센터의 린지 L. 간저 대표는 CNN과의 인터뷰에서 이것이 바이러스인지 박테리아가 기원인지 현재로서는 확신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매사추세츠주

농업자원부가 이웃 주들과 협력해 "놀이 중인 요인들을 더 잘 이해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사육장 운영자들은 향후 발병을 막기 위해 백신 접종을 요구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캘리포니아

수의사들도 이 질병을 목격했으며, 로스앤젤레스 카운티 공중보건국의 수의 공중보건 프로그램은 11월 16일부터 수의사들로부터 10건의 사례 보고를 받았습니다.

 

워싱턴

주의 동물 질병 진단 연구소도 아픈 개들이 증가했다고 보고했습니다.

 

이 연구소의 전무이사이자 워싱턴 주립대 수의학대학의 교수인 케빈 스낵빅은 CNN에 "호흡기 질환을 가진 개들의 수가 증가했고 (기침, 무기력, 발열) 그 징후는 며칠 이상 지속되고 있다"라고 말했습니다.

 

로드아일랜드

환경관리국은 다른 주에서 보고된 질병의 공통적인 원인이 밝혀지지 않았기 때문에 질병이 주에 도달했다고 말하기는 어렵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이 부서는 "주에서 비슷한 증상을 겪은 후 죽거나 안락사된 개의 수를 알고 있다"라고 인정했습니다. 불행하게도 이 개들은 사후 검사를 받지 않았기 때문에 병의 원인은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아이다호 주 수의사 Scott Leibsle도 확신할 수 있는 방법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최근 언론 보도가 나온 이후 아이다호의 여러 수의사가 ISDA(아이다호 주 농무부)에 연락하여 여러 사례를 목격했다는 보고를 받았습니다.

 

여름(6월/7월/8월) 동안 치료에 거의 반응하지 않거나 반응하지 않는 공격적인 호흡기 질환입니다.” 그러나 Leibsle에 따르면 수의사들은 최근 개들의 호흡기 질환 사례가 더 일상적인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 수의사들은 최근 개들의 호흡기 질환 사례가 더 일상적인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버몬트 주의 수의사 크리스틴 하스(Kristin Haas)는 뉴 잉글랜드가 적어도 2022년 초여름부터 이러한 사례를 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Haas는 어떤 경우는 치명적인 반면, 다른 경우는 "일반적인 감기" 유형의 질병에 해당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플로리다 대학 수의학 대학은 최근 개 질병에 대한 중앙 집중식 보고 시스템이 부족하다는 것은 개집 기침과 같은 알려진 질병의 급증이나 새로운 병원체가 있는지를 확인하는 것조차 불가능하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썼습니다.

 

"현재로서는 호흡기 증상이 있는 개를 식별하고 격리하기 위해 특별히 주의를 기울일 것을 권장합니다."라고 대학 측은 말했습니다.

개 주인들은 무엇을 할 수 있을까요?

개 주인들은 개 인플루엔자, 보르데텔라, 파라인플루엔자와 같은 모든 백신에 대해 최신인지 확인함으로써 애완동물의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오리건 수의학 협회는 말했습니다.

 

 

기타 팁은 다음과 같습니다.

 

• 많은 수의 알려지지 않은 개들과의 접촉을 줄입니다. 다른 호흡기 병원체와 마찬가지로, 여러분의 개가 더 많은 접촉을 할수록, 전염성이 있는 개를 만날 위험이 더 커집니다.

 

• 아픈 개와의 접촉을 줄이는 것입니다. 이것은 판단하기가 더 어려울 수 있지만 만약 개가 아파 보일 때(기침, 콧물, 눈 콧물), 개를 멀리하세요.

 

• 아픈 개들을 집에서 키우고 동물 보호를 받습니다.

 

• 여러 마리의 반려견이 공유하는 공동 물그릇은 피하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